01

개요

는 사이버 기만 기술의 선두주자입니다. 이는 기존 허니팟의 진보된 기술로 즉각적인 사이버 공격에 대응합니다. 공격자 기만 기술로 라이선스를 최소화하며 포괄적인 배치, 공격분석 및 포렌식 보고가 가능한 디셉션 테크놀로지 툴입니다. 다양한 디바이스 유형의 대규모 네트워크를 수분 이내에 Shadow Network로 구축하여 기존에 찾을 수 없었던 정교한 공격자 및 내부 악성행위자를 노이즈 없이 정확하게 탐지 합니다.

02

사이버 기만술

보안 담장을 넘은 공격자를 어떻게 찾을 것인가?

03

특장점 및 기능

Deception Technology의 특화된 기능

함정 커스터마이징 오토스캐닝 네트워크 포렌식
제공되는 다중 레이어를 기반으로 다양한 함정을 구성 실제 네트워크에 연결된 자산을 자동으로 식별 리스트 공격 Alert 발생시 공격자의 시간대별 PCAP 파일 캡쳐

정교한 미끼와 함정

미끼를 통해 실제 엔드포인트의 가짜 데이터 및 구성으로 함정에 들어 올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미끼의 종류는 다양하며 함정을 보다 더 정교하게 꾸며줍니다. 함정으로 들어간 공격자는 네트워크에 연결된 위장 자산에 들어가 혼란에 빠집니다.

함정 가상화는 Workstations, Sever, IoT Devices, Networking, Medical, Industrial, Financial 등 다양한 플랫폼 가상화를 제공하며 커스터마이징이 되어 가상화의 제약이 없습니다.

높은 정확도 & 초기 탐지

공격의 대상이 될 수 있는 모든 자산을 100% 리얼머신처럼 모방 및 위장하여 공격자를 기만합니다. 함정을 만지는 행위를 거의 100%의 확률로 공격자로 인지하며 제로에 가까운 오탐율로 정확하게 침입을 탐지합니다. 또한 공격자의 네트워크 침입을 실시간으로 탐지하며 공격 도구와 악용 프로토콜을 정확하게 탐지합니다.

04

아키텍처

05

다양한 에코 시스템 및
분석 도구 지원

06

Deception 분야
최대 고객사보유

07

수상내역

제품 소개서 다운로드